언제나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
직원의 안내를 받아 원격으로 기술 지원을 받습니다
도입 절차 안내
나인에스비는 제품 구축과 고객 지원 서비스를 철저히 이행합니다
이지마루 메신저를 구매하고 싶습니다. 소유자 2019-09-20 이지마루는 고객사에 방문하여 메신저 솔루션을 설치해드리는 구축형입니다. 제품설명, 제안서, 견적요청, 방문 및 시연 등 상담을 원하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. |
데모 버전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. 소유자 2019-09-20 메신저 도입 전에 제품을 미리 사용해보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. 간단한 상담 후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데모 계정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 |
도입 후 유지보수 정책이 궁금합니다. 소유자 2019-09-20 메신저 도입 후 1년간 무상 유지보수가 지원됩니다. 1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유상 유지보수 계약을 하셔야합니다. 기능 개선과 추가 기능 개발 및 메이저 업그레이드는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. 또한, 유지보수에는 버그 패치 등의 기술 지원과 마이너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. 기존 고객께서 유지보수의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 |
기업용 메신저를 납품할 업체를 찾고 있습니다. 소유자 2019-09-20 그룹웨어나 메일 업체의 경우 메신저를 함께 납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구축형 메신저를 찾고 계시다면 경험이 많은 나인에스비와 함께하시면 만족하실거예요. |
글쓰기